동두천시의회 2022년 시무식
동두천시의회는 지난 3일 본회의장에서 2022년 시무식을 개최하여 새해 의정활동 시작의 희망찬 각오를 다졌다.
이날 시무식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으며, 시의원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문영 의장의 신년사 낭독을 시작으로 의원 및 직원들의 신년 인사, 기념 케이크 커팅 순으로 진행됐다.
정문영 의장은 시무식 신년 인사를 통해 “2022년 임인년(壬寅年), 액운을 물리치고 건강과 행운을 가져다주는 검은 호랑이의 기운을 받아 지금의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는 한 해가 되도록 동두천시의회가 앞장서겠다.”고 각오를 다지며,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이다. 새해 모든 시민 여러분께 극복과 희망의 기운이 함께 하기를 간절히 바라며 시민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바라시는 모든 것들이 반드시 이루어지기를 기원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동두천시의회는 오는 1월 25일 제309회 임시회를 시작으로 올해 정례회 2회, 임시회 6회 등 탄력적으로 의사일정을 진행할 계획이다.
[뉴스출처 : 동두천시의회]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안전예방 핫라인’ 통해 473건 무료 안전점검. 전년 대비 23% 증가...
강보선 / 26.02.08

경기북부
경기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수립. ‘안전하고 편리한 고향가는길’ 조성
강보선 / 26.02.08

국회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지역 건설업 활성화 위한 간담회
프레스뉴스 / 26.02.06

사회
전남광주특별시 특별법, 중앙부처에 과감한 재정‧권한 특례 반영 촉구
프레스뉴스 / 26.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