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의회 박정옥 부의장, 안양시 주민자치협의회로부터 공로패 받아
안양시는 지난 21일 안양시청 강당에서 안양시 주민자치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박정옥 부의장(달안, 관양1·2, 부림동)이 안양시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 주민자치협의회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안양시 주민자치협의회(회장 양동성)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
양동성 회장은“주민자치협의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박정옥 부의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새롭게 취임한 박종배 회장을 중심으로 주민자치협의회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안양시의회의 많은 협조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박정옥 부의장은“지난 1년간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애써주신 양동성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취임한 박종배 회장님이 안양시 주민자치 발전과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길 당부 드리며, 시의회에서도 적극적으로 협조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이임하는 양동성 회장의 인사말, 공로패 증정, 선물 전달에 이어 새로 취임한 박종배 회장의 인사말과 신임 집행부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뉴스출처 : 경기도안양시의회]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안전예방 핫라인’ 통해 473건 무료 안전점검. 전년 대비 23% 증가...
강보선 / 26.02.08

경기북부
경기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수립. ‘안전하고 편리한 고향가는길’ 조성
강보선 / 26.02.08

국회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지역 건설업 활성화 위한 간담회
프레스뉴스 / 26.02.06

문화
보건복지부, 의사인력 양성규모 결정을 위한 심의기준 최종 논의
프레스뉴스 / 26.02.06

사회
전남광주특별시 특별법, 중앙부처에 과감한 재정‧권한 특례 반영 촉구
프레스뉴스 / 26.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