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준 봉화군의회 의장, 지역방위유공 예비군지휘관 표창 수여
봉화군의회 권영준 의장은 17일 오전 11시 군의회 의장실에서 50사단 봉화군예비군지역대 남원모 지역대장과 권성호 명호재산법전면대장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번 표창은 올 한 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방역활동에 솔선수범하며 지역재난 복구활동과 지역방위에 앞장서 온 예비군지휘관을 격려하기 위해 권영준 의장이 직접 수여했다.
50사단 봉화군예비군지역대는 코로나19 발생 초기부터 현재까지 예비군지휘관과 전 장병들을 투입해 코로나 방역활동에 앞장서 온 것은 물론, 지역재난 복구활동과 대민지원 봉사활동, 코로나백신접종센터 경계작전 등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방위를 위해 온 정성을 다해왔다.
권영준 의장은 “코로나 방역활동과 각종 재난재해 복구활동에 적극 동참해 온 봉화군예비지역대 예비군 지휘관과 장병들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남원모 봉화군예비군지역대 대장은 “언제나 투철한 사명감으로 지역주민이 필요한 곳이라면 군이 먼저 앞장서서 건강하고 행복한 봉화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뉴스출처 : 봉화군의회]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전남광주통합특별시 성패, 실질적 특례에 달렸다, 강기정 시장 “통합은 생존문제”...
프레스뉴스 / 26.02.08

스포츠
남양주시, 진접읍 풍양배드민턴장 개관식 개최…주민 소통·건강 증진의 공간 마련
프레스뉴스 / 26.02.08

사회
울산 중구, 가족 체험으로 공감한 태화강 생태와 탄소중립
프레스뉴스 / 26.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