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안산을 비롯한 경기 31개 시·군의 발전과 도민 행복 위해 뛰겠다"
|
| ▲ 안산시의회 민주당 시의원 5인의 경기도의원 공동 출마선언. |
[프레스뉴스] 강보선 기자= 안산시의회 민주당 시의원 5인(김동규, 나정숙, 김동수, 이기환, 김태희)은 지난 15일 안산시의회 대회의실에서 <경기도의원 공동 출마선언>을 하였다.
해당 시의원들은 “지난 4년 전 주민들의 압도적인 성원과 지지로 시작한 제8대 안산시의회를 마무리 하게 되어 주민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제는 안산시의회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안산을 비롯한 경기도 31개 시·군의 발전과 경기도민의 행복을 위해 더 크게 일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 대통령선거에서 전국에서는 0.73% 차이로 뒤졌지만 경기도에서는 5.3%, 안산에서는 13% 격차로 주민들이 민주당을 더 선택해 주셨다”면서, “이번 6월 지방선거에서도 전국에서 가장 최접전지가 될 경기도지사 선거를 비롯해서 안산 지역에서의 경기도의원 승리도 함께 이끌어 내겠다”고 다짐했다.
해당 시의원들은 대표 슬로건으로
▲김동규 시의원(사동,사이동,해양동,본오3동)은 “김동규는 합니다. 제대로!”
▲나정숙 시의원(중앙동,호수동,대부동)은 “희망을 만드는 정책일꾼, 나정숙”
▲김동수 시의원(고잔동,초지동)은 “더불어 함께하는 사람, 김동수”
▲이기환 시의원(와동,선부동)은 “33년의 안산 삶, 정치는 민생이다!”
▲김태희 시의원(본오1·2동,반월동)은 “국회, 경기, 안산에서 커온 젊은 일꾼!”을 강조했다.
그리고 장기적인 코로나 사태와 관련해서는 “안산을 비롯한 경기도 31개 시군에서 코로나 극복과 피해 지원, 위드 코로나와 함께 우리의 소중한 일상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해당 시의원들은 민주당 경기도당 공천관리위원회 면접과 경선 과정을 거쳐 안산 지역 최종 경기도의원 후보로 선정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농식품부, K-농산업 수출 확대로 'PRIME TIME(전성기)' ...
프레스뉴스 / 26.02.05

사회
고용노동부, 설 명절 앞두고 민생 점검을 위한 확대간부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6.02.05

문화
질병관리청, 팬데믹 발생 시 신속한 백신 개발을 위한 합동 도상훈련 실시
프레스뉴스 / 26.02.05

사회
구리시방정환미래교육센터, 2025년 교육부 장관·경기도 교육감 기관 표창 수상
프레스뉴스 / 26.02.05

사회
과천시, 한국건설감정사회와 기술협력 업무협약 체결…주요개발사업 분쟁 등 예방에 총...
프레스뉴스 / 26.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