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철현 의원, 예술공원고가차도 철거 민원사항 업무 보고 가져 |
경기도의회 김철현 의원(국민의힘, 안양2))은 6일 의회 안양상담소에서 안양시청 도로교통환경국 유한호 국장, 안양시청관계자와 함께 예술공원고가차도 철거 민원사항에 대해 업무보고를 받는 자리를 가졌다.
유한호 국장은 예술공원고가차도 철거 관련해서 타당성 검토 용역결과에 따르면, 철거 후 서비스 수준 감소와 이용 가능한 우회도로가 없어 교통혼잡이 크게 발생할 뿐만 아니라 경제성, 시설물 노후도, 평면교차로 접속 등 종합적으로 고려할 때 타당성이 없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보고했다.
따라서, 월곶~판교 복선전철, GTX-C,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교통 시설이 완료됨에 따라 지하철이용객이 많게 되면, 교통혼잡이 덜해 예술공원고가차도 철거 관련해서 재검토할 수 있겠다고 전했다.
김철현 의원(국민의힘, 안양2)은 “고가도로 존치로 지역 주민들은 매일 소음과 교통혼잡으로 인한 고통을 당하고 있다며, 빠른 시일내에 철거 관련하여 재검토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 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대한민국교육감협의회, 전국 시도교육감 행정통합 추진에 따른 경과 및 쟁점 집중 논...
프레스뉴스 / 26.01.29

국회
신안군의회, 전남·광주 행정통합 관련 전남도청 주청사 확정 촉구 결의.."...
프레스뉴스 / 26.01.29

국회
서울특별시의회, “내 손으로 바꾸는 서울”… 시민제보가 이끈 서울시정의 변화
프레스뉴스 / 26.01.29

사회
고성군, 설 연휴 대비 집중점검 실시 … “안심하고 설 쇠러 오세요”
프레스뉴스 / 26.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