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해군 해난구조대(SSU) 전우회와 차담회 |
김운남 고양특례시의회 의장은 16일 의장실에서 해군 해난구조대(SSU) 전우회 회장 및 부회장, 대한민국 해군협회 사무총장 등 주요 임원들과 차담회를 갖고, 해군 해난구조대(SSU) 전우회의 활동 현황 및 해난구조 분야의 전문성과 경험을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다양한 협력 방향을 논의했다.
이번 차담회에서 김운남 의장은 해군 해난구조대(SSU) 출신으로서의 경험을 공유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데 중점을 뒀다.
김운남 의장은 “해군 해난구조대(SSU)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해 온 조직으로, 그 정신이 지역사회 곳곳에서도 이어지고 있다”며 “의회는 시민 중심의 봉사 문화 확산과 안전 의식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해군 해난구조대(SSU) 전우회 관계자들은 “고양특례시가 추진하는 시민 안전 중심 정책에 적극 협력하겠다”며 “지역 재난 대응과 봉사활동 등에서 함께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만남은 지역사회에 대한 헌신과 봉사, 협력의 가치를 중심으로 지방의회와 민간단체가 함께 지역사회의 안전과 공동체 정신을 강화하기 위한 뜻깊은 소통의 장이 됐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광주/전남
전남여성가족재단, 전라남도 가족정책 기본계획 수립 공청회 개최
강래성 / 25.12.22

사회
대전 동구-우송대, 고교·대학 연계 ‘AI로 창UP’ 성과전시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22

사회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천도교 수원대교구 독립운동 안내표지판 제막식 참석
프레스뉴스 / 25.12.22

연예
'은애하는 도적님아' 남지현-문상민-홍민기-한소은, 새로운 운명의 ...
프레스뉴스 / 25.12.22

사회
광주시, 한강 수계관리 기금 성과 평가 오염총량 관리 분야 우수기관 선정
프레스뉴스 / 25.12.22

국회
광주광역시의회 2025년 결산, ‘전국 최다 7년 연속 우수조례 등 수상’ 비롯해...
프레스뉴스 / 25.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