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민철 국회의원, 제일시장서 설맞이 새해 인사와 장보기 나서 |
더불어민주당 김민철 국회의원(의정부시을)이 17일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제일시장을 방문해 새해 인사와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김민철 의원은 경기도의원, 의정부시의원과 함께 미리 준비한 온누리상품권과 장바구니를 들고 설날에 필요한 제수용품과 과일, 건어물 등을 구매했다.
김 의원은 제일시장 상인들과 물건을 구매하러 온 시민들과 간식거리를 먹으며 새해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최근 가파른 물가상승과 경기 악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상인들과 시장을 찾은 시민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다양한 건의를 수렴하기도 했다.
김 의원은 이날 상인들에게 “2023년 새해에도 뜻한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소망한다”며 새해 인사를 전하면서 “힘든 시기를 함께하는 여러분들이 더욱 힘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김 의원은 “오늘 상인분들과 시민들의 말씀해주신 다양한 목소리가 정책에 충실히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김포시, 2025년 복지분야 공모사업 예산 ‘18억 원’ 확보
프레스뉴스 / 26.01.29

경제일반
농림축산식품부, 농산물 도매시장 경쟁 체계 도입을 위한 농안법 개정안 국회 통과
프레스뉴스 / 26.01.29

국회
부산 중구의회 “국민의힘, 근거 없는 반대로 4건 조례 좌초…강희은 의원, ‘정책...
프레스뉴스 / 26.01.29

문화
고용노동부, 일하는 사람 권리 기본법 제정, 근로자 추정제도 도입은 왜 필요한가요...
프레스뉴스 / 26.01.29

사회
경주시, 새해 첫 시의회서 2026년 시정 운영 방향 제시
프레스뉴스 / 26.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