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광명도시공사, 광명동굴 성수기 직원 격려 행사 실시 |
광명도시공사는 9월 16일, 광명동굴에서 지난 여름철 성수기 기간 근무한 현장 직원들을 격려했다.
광명동굴은 지난 여름 성수기를 대비하여 쾌적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노천카페 리모델링, 현수막 교체 등 각 사업장 노후화된 시설물 및 사인물 정비했고, 관람객 안전을 위해 구급차 상시 대기, 교통 통제 요원 배치했다. 그로 인해 지난 7월 26일부터 8월 17일까지 총 23일간 성수기 기간 동안 약 14만 명의 관람객이 광명동굴을 방문했다.
공사 서일동 사장, 정우식 개발사업본부장 등은 이 날 광명동굴 현장에서 광명시 관내 청년 푸드트럭에서 직접 만든 도시락과 음료 등 격려 물품을 근무자들에게 전달하며 성수기 기간 중 광명동굴 관람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서일동 사장은“기후변화로 인한 폭염이 장기화하고 있는 상황에서 성수기 기간의 현장 근로자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광명시의 대표적인 관광지 광명동굴에서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울진군 온정면, 2025년 노인일자리사업 안전 및 소양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5.09.17
사회
고양시-고양시5단체시민연합회, 범고양시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간담회...
프레스뉴스 / 25.09.17
사회
광주광역시 광산구, ㈜위니아 기업회생 요청 탄원서 제출
프레스뉴스 / 25.09.17
사회
대구서부교육지원청, 가야산생태탐방원과 청소년 수련활동 지원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프레스뉴스 / 25.09.17
스포츠
전북자치도, 서울올림픽 정신 계승… 전주 하계올림픽 유치 의지 다져
프레스뉴스 / 25.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