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도군의회 장영우의장,호남유권자 연합 최우수 기초의원상 수상 |
진도군의회 장영우 의장이 광주광역시 4.19혁명 기념관에서 열린 호남유권자 연합 송년회 및 시상식에서 ‘최우수 기초의원상’을 수상했다.
장영우의장은 다년간의 의정활동 경험을 통하여 ▲진도 국도 18호선 노선변경 ▲조도대교 건설 촉구 건의문 ▲해상국립공원 구역 전면 재조정 건의문 ▲진도군 주민 여객선운임 등 지원 조례안 등 지역 당면 현안 문제해결에 앞장섰다.
또 ▲노인요양원 및 요양병원 급식봉사활동 적극 협력 ▲장애인단체 등 소외계층의 애로사항 청취와 민원해결 ▲소외계층 방문 친절서비스 제공 등 소외계층을 위한 더불어 사는 미덕을 몸소 실천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장영우의장은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더 낮은 곳에서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라는 격려와 충고로 받아들이겠다”라고 수상의 의미를 부여했다.
또한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지지라는 훌륭한 토양 위에서 지방자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초심을 잃지 않는 성실한 의정활동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안성시, 시민과 함께 만든 '평생학습지도' 책거리 행사 개최
프레스뉴스 / 26.01.30

문화
국가유산청, '한양의 수도성곽' 세계유산 등재신청서 제출
프레스뉴스 / 26.01.30

연예
[SBS 합숙 맞선] ‘대문자T 0표녀’ 김진주, 솔직함 통했다! 장민철, 김현진...
프레스뉴스 / 26.01.30

사회
안성시, 2026 문화예술 보조금 지원 공모 사업 참여 단체 모집
프레스뉴스 / 26.01.30

사회
산업부, OECD 다국적기업 기업책임경영 가이드라인에 따른 대우건설 관련 이의신청...
프레스뉴스 / 26.01.30

문화
식약처, 침윤성 조기 유방암 환자의 원격 재발 위험도 분류 목적의 국산 신개발의료...
프레스뉴스 / 26.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