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임오경과 함께하는 민원소통의 날 |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인 광명갑 임오경 국회의원이 8일 철산역에서 임오경과 만남, 맛남 ‘제1회 민원소통의 날’을 갖는다.
맛있는 만남을 모토로 개최될 민원소통의 날은 임오경 국회의원과 민주당 광명갑 시.도의원들, 국회입법·정책 보좌진들이 함께 시민들을 만나 정책 제안과 민원을 경청하고, 이를 의정활동에 반영하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실제로 민원 소통의 날을 통해 접수된 민원, 정책 제언 등은 시.도의원들과 협의를 거쳐 광명시와 정부 기관 부처 등에 전달되도록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 또한 일회성 행사로 그치지 않기 위해 매달 철산동과 광명동을 오가며 현장중심형 민원소통의 날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임 의원은 “광명시민의 민원과 정책제언을 경청하고 이를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하는 것은 국회의원의 당연한 의무” 라며 “윤석열 정부 들어 고물가, 고환율, 고금리로 신음하는 민생을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임오경과 함께하는 민원소통의 날’ 행사는 10월 8일 철산역 2001 아울렛 앞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광명시민은 누구나 참여하여 민원, 정책 제언 등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관광객은 얼음속 산천어를 낚고 화천은 관광객의 마음을 훔쳤다
프레스뉴스 / 26.02.01

사회
경기도, 밤사이 도 전역 눈 예보에 1일 17시 비상1단계 대응
프레스뉴스 / 26.02.01

문화
서울역사박물관, 2026년 주요 전시·사업 발표 “연결로 완성하는 서울의 매력,...
프레스뉴스 / 26.02.01

경제일반
해양수산부, 우리나라 해양산업을 이끌어 나갈 핵심인재를 찾습니다
프레스뉴스 / 26.02.01

사회
“가스안전장치 무료 설치 해드립니다” 경기도, 안전취약계층 대상 신청 접수
프레스뉴스 / 26.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