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광역시의회 홍종원 행정자치위원장, “대전 관광활성화 및 발전을 위한 적극적 소통창구 역할 주문” |
대전광역시의회 홍종원 행정자치위원장(더불어민주당, 중구2)은 지난 25일,대전관광발전위원회에 참석해 대전관광 활성화 및 발전방안 마련을 위한 소통창구로서의 역할을 주문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이도경 대전시 관광마케팅과 과장을 비롯하여 고경곤 대전관광공사 사장, 양동기 대전관광협회 회장, 윤설민 대전세종연구원 연구원 등 관・산・학・연 각계를 대표하는 이들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전관광발전위원회는 지난 1월 27일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대전관광업계의 지원과 관광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간담회에서 홍종원 행정자치위원장의 제안으로 설립하게 된 것으로, 대전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소통창구의 역할을 하게 된다.
홍종원 위원장은 “대전을 사랑하고 대전 관광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애써주시는 분들과 오늘 이 자리를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대전관광발전위원회는 실무자 및 전문가가 함께 참여하여 대전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이를 정책에 반영하는 상생협력 네트워크로서 대전 관광의 발전을 견인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질병관리청, 입춘 이후 갑작스러운 추위, 한랭질환 주의하세요!
프레스뉴스 / 26.02.05

국회
“초광역 행정, 충청이 길을 열다” 충청광역연합의회, 정책 행보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2.05

경제일반
국토교통부, 주택 신속 공급 위해 선제적 교통개선대책 마련
프레스뉴스 / 26.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