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함안군의회, 양천구의회와 소통간담회 |
함안군의회(의장 곽세훈)는 지난 5일 서울 양천구의회와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양천구의회의 공무국내연수 중 함안군 방문을 계기로 개최됐다.
함안군의회 곽세훈 의장, 조근제 함안군수, 양천구의회 이재식 의장과 양 의회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함안군 홍보 영상을 시청한 후 주민을 위한 의정활동 교류, 지역농산물 판매 등 지역발전방안, 함안군 홍보 요청 등이 있었다.
곽세훈 함안군의회 의장은 “양천구의회의 방문을 환영하며, 이번 간담회가 주민 복지증진과 함안군, 양천구의 상생 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함안군에 대한 많은 홍보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환영사에서 “함안군은 아라가야의 맹주국으로 고대도시의 귀중한 문화유산을 품고 있는 도시”라며 “두 지자체가 앞으로 좋은 관계를 통해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식 양천구의회 의장은 “함안군 방문을 계기로 앞으로 두 지자체가 자매결연 등 좋은 관계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라며, 우수한 함안군 농산물을 양천구에 판매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함께 모색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농림축산식품부, 대설 대비 주요 농업시설, 농작물 안전관리 철저 당부
프레스뉴스 / 26.02.01

사회
수원에 최대 10cm 눈 예보… 수원시, 1일 저녁 비상근무 돌입해 선제적으로 제...
프레스뉴스 / 26.02.01

사회
국토교통부, 태릉 CC, 세계유산영향평가를 충실히 이행하여 추진
프레스뉴스 / 26.02.01

문화
관광객은 얼음속 산천어를 낚고 화천은 관광객의 마음을 훔쳤다
프레스뉴스 / 26.02.01

사회
경기도, 밤사이 도 전역 눈 예보에 1일 17시 비상1단계 대응
프레스뉴스 / 26.02.01

문화
서울역사박물관, 2026년 주요 전시·사업 발표 “연결로 완성하는 서울의 매력,...
프레스뉴스 / 26.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