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9일 안전본부 5층 회의실에서 제 58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대구소방안전본부는 9일 오전 대구소방안전본부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 협력단체, 권영진 대구시장 등 내‧외빈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8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권영진 시장과 이지만 대구소방안전본부장은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 등에게 정부포상 7명, 장관‧시장‧청장 표창 34명에 대해 표창을 시상하고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19’ 여파로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대구 지역 8개 소방서에서도 자체 ‘소방의 날’ 기념식을 갖고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국가직 전환 후 처음 맞이하는 소방의 날을 축하드린다. 지방직, 국가직 상관없이 소방공무원은 시민의 안전 파수꾼 역할을 충실히 해왔다”며 “특히 코로나19로 대구시민이 두려움에 떨고 있을 때 망설임 없이 대구로 달려와 준 전국의 소방공무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배영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오늘 날씨] 전국 맑고 포근한 가을 날씨... 출근길 짙은 안개 주의
강보선 / 25.11.05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AI 고속도로 구축해 도약과 성장의 미래 열어야"...
프레스뉴스 / 25.11.04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한-싱가포르 '전략적 동반자관계' 수립…첨단기술 협...
프레스뉴스 / 25.11.04

경제일반
농촌진흥청, "자율주행 트랙터도 자유자재로" 농업기계 신기술 교...
프레스뉴스 / 25.11.04

스포츠
"전북을 세계에 알린다"…아프리카 스포츠 관료, 전북 글로벌 홍...
프레스뉴스 / 25.11.04

국회
‘민생’ 최우선으로 두고 예산안 ‘송곳 심의’하겠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202...
프레스뉴스 / 25.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