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에서 의식을 잃은 운전자를 발견해 고의로 사고를 낸 사연이 전해졌다.[사진=KBS 뉴스 캡처] |
(이슈타임 통신)장동휘 기자='투카니스 의인' 이후 고속도로에서 의식을 잃은 운전자를 발견하고 고의로 사고를 내는 생활 속 영웅들의 사연이 이어지고 있다.
29일 오전 10시 20분쯤 경남 함안군 중부내륙고속도로 대구 방향 칠원 톨게이트 인근에서 승용차를 운전하던 박 모씨가 의식을 잃은 트럭을 발견했다.
1t 트럭이 갑자기 중앙분리대를 들이받더니 그 후에도 멈추지 않고 계속 고속도로를 달렸다.
이를 본 박 씨는 차량 속도를 올려 트럭을 따라잡더니 트럭 앞으로 끼어들어 가로막았다. 트럭은 박 씨의 승용차와 두 번 정도 부딪히며 400m여 정도 더 달린 뒤 멈췄다.
뇌전증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트럭 운전자는 의식을 잃은 상태였으며 박 씨의 도움을 받아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현재는 퇴원한 상태다.
경찰은 박 씨에게 고의사고 책임을 묻지 않기로 하는 한편 감사장 수여를 검토 중이다.
앞서 지난 12일 인천 고속도로에서 의식을 잃은 운전자가 분리대와 충돌하고도 차가 멈추지 않자 크레인 기사 한영탁씨가 이를 발견하고 고의 교통사고를 내 사고를 막은 뒤 '투카니스 의인'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장동휘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오늘 날씨] 늦은 오후부터 전국 '많은 비'...강릉 최대 60㎜...
강보선 / 25.09.12
국회
수원특례시의회, 시 승격 76주년, KBS 열린음악회 참석
프레스뉴스 / 25.09.11
경남
산청시니어클럽, 2년 연속 노인일자리사업 우수기관 선정
정재학 / 25.09.11
사회
인사혁신처, 국가공무원 5급·외교관후보자 2차시험 합격자 발표
프레스뉴스 / 25.09.11
국회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옥정호 녹조 현장·보건환경연구원 찾아… 환경...
프레스뉴스 / 25.09.11
연예
'마이 유스' 천우희, ‘국민 남매’ 상봉 앞두고 송중기에게 건넨 ...
프레스뉴스 / 25.09.11
사회
재외동포청, 카자흐스탄 재외동포 전담기구와 협력관계 구축
프레스뉴스 / 25.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