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곁의 고양이' 주제로 고양이 전시전 열어
일러스트레이션 윤성 작가가 이화동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 '이화중심'에서 개인전을 개최한다.[사진=이화중심] |
대학로 이화동에 위치한 카페 '이화중심'에서 초대작가전 8월 게스트로 윤성 작가의 개인전을 개최한다.
일러스트레이션 윤성 작가는 지난 1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이화중심에서 '내 곁의 고양이'라는 주제로 개인전을 진행 중이다.
윤성 작가는 반려묘 '호박이'로부터 영감을 받아 '쉼, 너와 나의 세계' '솔직한 공간' '닮아가는 밤' 등 여러 작품의 작업을 했으며 지난 5월에는 서촌 아티온 갤러리에서 <집사뎐>을 주제로 전시회를 개최한 바 있다.
'이화중심'은 낙산공원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로 3주 단위로 고양이 작가들을 초청해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화중심 관계자는 "전시 소식을 SNS에 공유해주신 분들에게는 아이스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하겠다"라며 전시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담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정치일반
국민성장펀드 '150조 원'으로 확대…AI·반도체 등 첨단산업 지원...
프레스뉴스 / 25.09.10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성장과 상생을 위한 일터혁신 노사의 든든한 파트너, 우수 컨설턴트 선...
프레스뉴스 / 25.09.10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9월 동행축제,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상생판매전 개최
프레스뉴스 / 25.09.10
사회
李대통령 “국민이 안심하고 바다를 누릴 수 있도록 해경이 보다 강인해져야”
프레스뉴스 / 25.09.10
문화
보건복지부, “모두가 모두를 지키는 사회, 생명보호가 일상이 되는 대한민국”
프레스뉴스 / 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