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타임)윤선영 인턴기자=미국에서 아내에 대한 지극한 사랑을 보여주는 할아버지의 모습이 공개돼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6일(이하 현지시간) 외신은 SNS에 올라온 한 장의 사진과 그 안에 담긴 사연을 보도했다.
지난 24일 미국 테네시주에 사는 브렌트 켈리(Brent Kelley)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들과 함께 마트에 들렀다 집으로 돌아가던 브렌트씨는 한 할아버지가 조수석 문을 열어놓고 차량 밖에 걸터앉아 있는 광경을 목격했다.
혹시 무슨 일이 생긴 건 아닌가 싶어 상황을 살펴보던 브렌트씨는 이내 마음이 훈훈해지는 것을 느꼈다.
할아버지가 조수석에 앉아 있던 80대 아내를 위해 직접 아이스크림을 떠먹여주고 있었기 때문이다.
노부부의 모습을 보고 감동을 받은 브렌트씨는 이 아름다운 장면을 사진으로 남겼다.
사진을 공개한 브렌트씨는 "뜨거운 날씨에도 부인을 위해 행동하는 할아버지의 모습은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해 보여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멋지다", "정말 달콤한 장면이다", "보기만 해도 행복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윤선영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국회
수원특례시의회, 시 승격 76주년, KBS 열린음악회 참석
프레스뉴스 / 25.09.11
경남
산청시니어클럽, 2년 연속 노인일자리사업 우수기관 선정
정재학 / 25.09.11
국회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옥정호 녹조 현장·보건환경연구원 찾아… 환경...
프레스뉴스 / 25.09.11
연예
'마이 유스' 천우희, ‘국민 남매’ 상봉 앞두고 송중기에게 건넨 ...
프레스뉴스 / 25.09.11
사회
인사혁신처, 국가공무원 5급·외교관후보자 2차시험 합격자 발표
프레스뉴스 / 25.09.11
사회
재외동포청, 카자흐스탄 재외동포 전담기구와 협력관계 구축
프레스뉴스 / 25.09.11
경제일반
통계청-한국지방행정연구원 업무협약을 통한 인구감소지역 정책 지원 및 국제포럼 실시...
프레스뉴스 / 25.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