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출처 : 서울특별시 |
[프레스뉴스] 강보선 기자= 서울특별시는 서울의 공원녹지에서 촬영한 코로나시대 슬기로운 공원생활 영상을 공모한다.
이는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한 스트레스를 공원(자연)으로 극복하자는 취지로 기획한 ‘코로나 그린 캠페인’의 일환이다.
‘코로나 그린 캠페인’이란 시민이 가까운 공원녹지에서 거리두기를 지키며 산책, 운동, 자연관찰, 생활예술 등 자신만의 활동으로 건강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게 하는 시민참여 캠페인이다.
「코로나시대 슬기로운 공원생활」영상공모전 참여방법은 집 가까운 서울의 공원이나 녹지에서 거리두기하며 공원녹지를 즐기는 자신만의 영상을 담아 5월 31일까지 본인의 유튜브에 등록한 후 신청서와 함께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참여대상은 서울시민 개인 또는 3명 이하의 팀(서울시민 1명을 대표로 포함)으로 가능하며 반드시 서울 소재에 공원이나 녹지에서 촬영해야 한다.
심사는 주제의 적합성, 전달력, 참신성, 공공성, 영상의 완성도, 홍보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하고 총3팀을 선정하여 각각 최우수 300만원, 우수 200만원, 장려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이민근 안산시장, ‘현답버스’ 타고 도착한 첫 정류장은 본오동
장현준 / 25.09.10
사회
옹진군 2025년 간부공무원 청렴실천 결의대회 및 청렴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5.09.10
사회
'신나리원정대' 7회기 활동 완료…봉화 명소 홍보영상·굿즈 제작에 ...
프레스뉴스 / 25.09.10
문화
세종문화예술회관, 지역예술인 공동기획 '다(多)드림 조치좋지' 공연...
프레스뉴스 / 25.09.10
경제일반
천안시 글로벌인재 실리콘밸리 간다”…청년 해외 직무체험 나서
프레스뉴스 / 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