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세종시 종촌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제승)가 공실 상가 활성화를 위해 ‘종촌·화(花) 나빌레라’ 주제로 지난 24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종촌동 몰리브 상가 1층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사진=세종시) |
[프레스뉴스] 김교연 기자=세종시 종촌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제승)가 공실 상가 활성화를 위해 ‘종촌·화(花) 나빌레라’ 주제로 지난 24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종촌동 몰리브 상가 1층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상가활성화를 위해 공실상가를 활용해 지역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전시에서는 종촌동의 아름다움을 꽃과 나비에 비유하면서 일상적인 아름다움을 담아낸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서양화가 김용준·조진희·한종경 작가를 비롯해 한국적인 멋과 풍류를 예술로 승화시키는 도예가 전미영, 채색화 장지연 작가가 참여했다.
프랑스 코리아 라이브 페스티벌 초대작가로 참여했던 심건·이종선 작가까지 전시회에 참여하며 종촌동의 멋을 알릴 예정이다.
박미애 종촌동장은 “공실상가에 지역 예술가의 창의적 영감이 지역민과 소상공인 모두에게 행복한 에너지로 다가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시회는 전시 기간 중 휴관없이 평일은 오후 2시부터 저녁8시까지, 주말은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교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해남군, 해남 산이·마산 햇빛공유 조성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17

사회
제5차(2025~2029) 영광군 택시감차위원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17

경제일반
영광형 기본소득의 마중물 전남형 기본소득, 지금 신청하세요!
프레스뉴스 / 25.12.17

사회
중구청 운경의료재단 곽병원, 중구청에 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 기탁
프레스뉴스 / 25.12.17

사회
대구 중구, 마을세무사 통한 무료 세무상담 서비스 연중 운영
프레스뉴스 / 25.12.17

정치일반
경기도 하남교산 신도시 AI 혁신클러스터 조성, ‘2만 명 고용, 6조 원 생산유...
프레스뉴스 / 25.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