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뉴스] 문찬식 기자= ‘코로나19 극복 김포시민 힐링 콘서트’가 7월 2일 오후 7시 30분 김포아트빌리지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코로나19 극복 김포시민 힐링 콘서트’포스터 (사진=김포문화재단) |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는 대한민국 대표 록밴드 ‘YB(윤도현밴드)’, 전통 국악의 틀을 벗어난 퍼포먼스로 유명한 ‘이희문 OBSG4BS’가 참여한다.
또한 가수 진주의 동생인 싱어송라이터 ‘범진’을 비롯해 강렬한 브라질리언 리듬을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라퍼커션’이 참여, 공연을 펼친다.
공연 관람을 원할 경우 사전예매 없이 오후 6시 30분부터 현장에서 선착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주차는 김포아트빌리지 혹은 인근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그러나 장소가 협소해 주차가 어려울 수 있어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김포문화재단 관계자는 “문화예술 관람을 통해 코로나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고 시민과 더불어 행복할 수 있는 문화여가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다양한 문화, 공연예술 콘텐츠를 선보이는 김포문화재단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재단은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필수 착용 안내, 체온 측정,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공연을 운영할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김포문화재단 누리 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이민근 안산시장, ‘현답버스’ 타고 도착한 첫 정류장은 본오동
장현준 / 25.09.10
사회
'신나리원정대' 7회기 활동 완료…봉화 명소 홍보영상·굿즈 제작에 ...
프레스뉴스 / 25.09.10
사회
옹진군 2025년 간부공무원 청렴실천 결의대회 및 청렴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5.09.10
문화
세종문화예술회관, 지역예술인 공동기획 '다(多)드림 조치좋지' 공연...
프레스뉴스 / 25.09.10
사회
김제시 3개 권역 복지기관과 연계한 맞춤형 직업교육훈련 본격 시작
프레스뉴스 / 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