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담여행사 안내문 |
아산시가 오는 9월 개관(16일부터 임시개관)한 이순신관광체험센터 ‘여해나루’를 중심으로 한 ‘아산시 이순신 관광 전담여행사’ 1차 선정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이순신 테마 관광상품인 ‘성웅 이순신 장군 이야기 투어’ 운영에 나선다.
이번에 선정된 이순신전담여행사는 아산시의 대표 역사문화 자원인 현충사와 이충무공묘소, 이순신관광체험센터 ‘여해나루’를 연계한 역사 체험형 투어를 비롯해, 온양온천전통시장·외암민속마을 등 지역 관광지를 결합하여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관광 코스를 선보인다.
특히 관내 이순신 관광지(현충사, 이충무공묘소)에는 아산시가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인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사업에 선정돼 “충효애치유관광 더하기사업”의 일환으로 양성한 전문해설사인 ‘아산 이순신 전문 해설사’가 동행해 깊이 있는 해설을 제공한다.
아산시는 이순신전담여행사가 연간 500명 이상의 관광객을 유치할 경우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한편,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과 단체 관광 프로그램 운영 협력을 통해 관광객 유입을 뒷받침할 계획이다.
맹희정 아산시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이순신전담여행사 선정을 통해 이순신 장군의 정신과 업적을 체감할 수 있는 품격 있는 관광상품을 마련했다”며 “역사와 문화, 휴양이 어우러진 아산만의 관광 콘텐츠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고잔동 주민과 ‘시민의 꿈을 예산에 담다’ 대화의 장 열어
장현준 / 25.09.16
문화
동두천시 장애인체육회, 제19회 경기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 출전
프레스뉴스 / 25.09.16
사회
부여군시설관리공단-대한산업보건협회,ESG·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프레스뉴스 / 25.09.16
사회
"부담 없이 열공하세요!" 동작구, 청소년독서실 '동반 ...
프레스뉴스 / 25.09.16
스포츠
제9회 문경아시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 선수단 환영연 열어
프레스뉴스 / 25.09.16
사회
전남교육청, 교직원 ‧ 학부모 대상 전문 변호사 상담 제도 운영
프레스뉴스 / 25.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