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썰전' 캡처> |
(이슈타임)오지민 기자=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의 비보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JTBC 이슈비평 토크쇼 `썰전`이 23일 진행되는 녹화일정을 취소했다.
JTBC는 "예정됐던 `썰전` 녹화는 취소됐다. 아울러 26일 방송예정이었던 `썰전`역시 휴방한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JTBC 모든 직원들과 `썰전` 제작진은 고 노회찬 의원의 비보를 접하고 충격에 빠진 상태"라며 "향후 ‘썰전’ 방송 재개 시점 및 그 외 프로그램 관련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정해진 것이 없으며, 내용 정리가 되는 대로 알리겠다"고 설명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38분쯤 노회찬 의원이 서울 중구 한 아파트 17층과 18층 사이에서 투신해 세상을 떠났다.
사건 현장에는 노회찬 의원의 ▲ 외투 ▲ 신분증이 포함된 지갑 ▲ 정의당 명함 ▲ 유서 등이 발견됐다. 유서에는 "드루킹 관련 금전을 받은 사실은 있으나 청탁과는 관련이 없다"며 "가족과 아내에게 미안하다"는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지난 5일 노회찬 의원은 유시민 작가 하차 후 차기 맴버로 '썰전'에 출연 중이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오지민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의료
에이스병원–대한산업보건협회, 근로자 건강 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류현주 / 25.09.11
정치
'권성동 체포동의안' 본회의 통과…국힘 불참 속 173명 찬성
강보선 / 25.09.11
국회
유성구의회 여성용 부의장,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안전 조례 전부개정... ‘이용자·...
프레스뉴스 / 25.09.11
사회
미추홀구, ‘민관협치 대공론장’ 성료…주민과 함께 만드는 미래 정책 청사진
프레스뉴스 / 25.09.11
사회
천안서북소방서, 추석명절대비 지식산업센터 -천안미래에이스하이테크시티 현장 지도방문...
프레스뉴스 / 25.09.11
경제일반
경북도, APEC D-50‘미래로 나아가는 경북의 힘’세미나 개최
프레스뉴스 / 25.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