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안산시장 후보가 소상공인지원센터 설립에 대해 소상공인연합회와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사진=이민근 캠프 사무실] |
(이슈타임 통신)강보선 기자=이민근 자유한국당 안산시장 후보는 자영업자들을 대변하는 소상공인연합회와 간담회를 갖고 안산골목상권 활성화 논의를 가졌다.
24일 안산시장 후보 가운데 가장 먼저 후보등록을 마친 이민근 후보는 안산시소상공인연합회와의 간담회에서 소상공인지원센터를 설립해 자영업자들의 창업과 경영, 마케팅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 소상공인연합회는 지역 소상공인 교육장소 부재 및 온라인마케팅 교육지원, 지역소상공인 통계작성 등 당면한 지역소상공인 현안에 대해 후보자에게 의견을 묻고 대안마련을 요청했다.
이에 이 후보는 "안산의 지역경제 활성화의 핵심은 소상공인을 지원해 골목상권을 살리는 일"이라고 강조하고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면밀한 분석이 가능하게끔 업종별, 폐업자 증감 등 시 차원의 통계조사도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소상공인 정보공유 등을 위한 '소상공인지원 앱'을 개발해 지역상권 활성화에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소상공인정책을 소개했다.
이 후보는 앞서 이날 오전에는 안산지역 9개 보훈단체장과 간담회를 갖고 보훈수당 및 참전수당 현실화, 건립중인 보훈회관의 성공적 마무리 등 보훈단체 현안에 대해 의견을 청취해 지역 보훈단체 요구사항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검토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G마켓·옥션과 손잡고 중소기업 100개사 판로 지원으로 상생협력 강화
장현준 / 25.09.12
문화
강동구, ‘강동숨;터’ 정식 개관…도심 속 휴식과 소통의 거점 열렸다
프레스뉴스 / 25.09.12
사회
동해안 극심한 가뭄,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가동
프레스뉴스 / 25.09.12
문화
삼척시, 클래식 도서관Ⅱ '클래식 이브닝 인 유럽' 기획공연 개최
프레스뉴스 / 25.09.12
사회
횡성군,'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
프레스뉴스 / 25.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