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춘섭 조달청장이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에 소재한 우수기업을 방문했다.[사진=조달청] |
박춘섭 조달청장은 8일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에 소재하고 있는 신재생에너지 관련 우수기업인 (주)대경엔지니어링(대표 허경자)과 (주)대은계전(대표 고휴환)을 방문하고 현장 소통활동을 벌였다.
박 청장은 이날 전기차 충전 인프라 구축 전문기업인 (주)대경엔지니어링과 자동제어 분야 우수조달업체인 (주)대은계전 을 차례로 방문해 업체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한편, 공공조달과정에서 겪는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주)대경엔지니어링은 제주지역 전기차 충전 인프라 구축 및 전기·통신·소방분야 설계·시공·감리관련 종합엔지니어링 전문기업이다.
(주)대은계전은 제주지역 전력감시조명제어·원격감시시스템 등 자동화시스템 생산전문업체로, 지난 6월 조달청 우수조달업체에 선정되는 등 품질과 기술력을 갖춘 도내 우수조달기업이다.
박 청장은 "신재생에너지 분야 기술개발을 통해 지역산업 발전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주문하며 "조달청은 앞으로 기술력과 품질이 우수한 기업들이 공공조달시장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정준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보령시, 장고도에 섬마을 단위 액화석유가스(LPG) 집단 공급 개시
프레스뉴스 / 25.12.23

문화
마포구, 2026 희망 한가득! 레드로드 '카운트다운 페스티벌' 개...
프레스뉴스 / 25.12.23

사회
고창군,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5명 선발
프레스뉴스 / 25.12.23

광주/전남
금성농약사 김현중 대표, 20년째 변함없는 이웃사랑 실천
박정철 / 25.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