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학습시 차량 주차문제로 인한 안전생활지도 실시
![]() |
| ▲ 경기도의회 최효숙 의원, 둔전초 체험학습시 차량 주차문제로 인한 안전생활지도(사진=경기도의회 최효숙 의원실) |
[프레스뉴스] 김대일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최효숙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이 군포시 둔전초등학교 체육관 공사로 인해 현장체험학습 시 학교 내 관광버스 진입이 어렵다는 애로사항을 듣고 안전 도우미 인력을 편성하는 등 학교 현장 지원에 적극 나섰다.
최 의원은 군포시 모범운전자회 안병원 위원장에게 요청하여 현장체험학습 시 학생 안전생활지도를 실시하도록 하였다.
이에 둔전초 방혜정 교장은 “체험학습 시 차량 주차문제로 어려움을 겪었는데 최효숙 의원님과 지역 모범운전자회의 도움으로 안전한 체험학습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모범운전자회 안병원 위원장은 “지역학교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도움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앞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곳을 찾아 계속 도움을 주겠다”고 말했다.
최효숙 의원은 “안전사고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시청·교육청·학교 및 모범운전자회와 같은 관련 유관기관의 도움이 필요하다”며, “향후 학생들이 안전한 학교 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더 살펴보고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행낭곡항·흥성항 해수부 어촌신활력증진사업 최종 선정
장현준 / 25.11.08

문화
평창그린투어사업단 2025 트래블쇼 참가 ‘평창 농촌 체험 관광 홍보’
프레스뉴스 / 25.11.07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핵융합에너지 연구현장(KSTAR) 방문
프레스뉴스 / 25.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