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장 전경 (사진제공=곡성군) |
개장된 물놀이장은 7월 25일부터 오는 8월 24일까지 매일 10시~17시까지 운영되며 기간 중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다.
1만㎡에 달하는 부지에 조성된 기차마을 어린이 물놀이장은 기존의 기차마을 요술랜드 전시관 인근에 조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터와 열대 해변에 온 듯한 이국적인 풍경의 포토존을 자랑하며, 한여름 최고의 피서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들이 안전하고 시원하게 놀 수 있는 조합 놀이대 5개와 짜릿한 스릴로 더위를 잊게 할 최장 79m의 워터 슬라이드가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준비를 마치고 기다리고 있다. 또한, 물놀이 중 잠시 쉬어가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쉼터와 샤워실, 물품 보관 및 대여 등을 위한 편의시설도 갖추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이번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어린이 물놀이장은 임시 개장으로 곡성군민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타지역 관광객의 경우 기차마을 입장료를 지불하면 기차마을과 물놀이장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워터 슬라이드 시설을 이용하는 경우 군민과 관광객 모두 3회 기준 5천 원의 이용료가 부과된다.
이로써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은 기존의 레일바이크, 증기기관차, 다양한 전시관 및 체험 시설과 더불어 여름철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오늘 날씨] 전국 맑고 서쪽 중심 늦더위...아침 저녁 '선선'
강보선 / 25.09.11
광주/전남
진도군, ‘귀농어귀촌인 대상 임대주택’ 입주자 모집...9월 22일까지 모집
신상균 / 25.09.10
문화
전남도, 문화·청년 교류로 하나되는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
프레스뉴스 / 25.09.1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당과 국회에 경기도 민생예산 지원사격 요청
류현주 / 25.09.10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성장과 상생을 위한 일터혁신 노사의 든든한 파트너, 우수 컨설턴트 선...
프레스뉴스 / 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