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수 만든 케이크, 경로식당 무료급식소에 전달
[전남=프레스뉴스] 박정철 기자=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15일 화순군자원봉사센터에서 ‘온기나눔 케이크 만들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 |
▲온기나눔 릴레이 봉사활동 케이크 만들기 모습(사진제공=화순군) |
이번 봉사활동은 ‘온기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으로 지난 5월 찾아가는 효자손 봉사활동에 이어 화순아우름봉사단 단장 이효숙 외 22명이 케이크 20개를 손수 만들어 관내 무료급식소 3개소에 전달하였다.
이날 함께한 봉사자는 “가족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즐거운 마음으로 케이크를 만들고, 정성을 듬뿍 담아 전달해 드렸다.”라며, “어르신들이 우리가 만든 케이크를 드시면서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경우 가족정책실장은 “봉사자분들의 정성을 통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자원봉사단체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온기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은 자원봉사 단체의 참여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자원봉사 활성화 사업으로 다음 활동은 화순동심협력봉사단이 동복면 저소득층 가구를 찾아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국회
경기도의회 고은정 의원, "북부의 양질 일자리 발굴, 도가 선제적으로 나...
프레스뉴스 / 25.09.11
국회
경기도의회 한원찬 의원, '지역화폐 발행지원 사업' 불용액 최소화 ...
프레스뉴스 / 25.09.11
문화
가을 주말마다 인천 차이나타운이 문화축제의 장으로 변신
프레스뉴스 / 25.09.11
국회
경기도의회 고준호 의원, 경기도 사회서비스원 존재 이유 의문... 정책 실패 인정...
프레스뉴스 / 25.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