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세종시 제공) |
[프레스뉴스] 김교연 기자= 세종시 조치원읍 오봉산 산신암(주지 원각, 김향란)이 4일 조치원읍을 방문해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후원금 100만 원과 이불 50채, 라면 30박스를 기탁했다.
오봉산 산신암은 복지기관, 조치원읍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과 장학금 기탁, 물품 지원 등 매년 다양한 기부활동을 이어오는 등 공동모금회 나눔 리더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기탁받은 물품은 조치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가구를 방문해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할 예정이다.
김향란 주지는 “이번 겨울은 추위가 빨리 올 것 같아 미리 서둘러 겨울 난방용품을 준비했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훈훈한 겨울나기에 보탬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정섭 조치원 읍장은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교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김포교육지원청, 김포경찰서와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
프레스뉴스 / 25.09.10
문화
전남도, 문화·청년 교류로 하나되는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
프레스뉴스 / 25.09.1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당과 국회에 경기도 민생예산 지원사격 요청
류현주 / 25.09.10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성장과 상생을 위한 일터혁신 노사의 든든한 파트너, 우수 컨설턴트 선...
프레스뉴스 / 25.09.10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9월 동행축제,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상생판매전 개최
프레스뉴스 / 25.09.10
정치일반
국민성장펀드 '150조 원'으로 확대…AI·반도체 등 첨단산업 지원...
프레스뉴스 / 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