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에이스병원은 지난 12월 29일 소망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을 초청해 자매결연 협약식을 진행했다.(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정재훈 대표원장)사진=에이스병원 |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에이스병원은 지난 12월 29일 소망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을 초청해 자매결연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방문을 넘어, 지역 아동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든든한 울타리가 되기 위한 의미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협약식에는 소망지역아동센터 이은숙 센터장, 윤명기 운영위원장, 사단법인 재안산충북도민회 차재형 대표, 그리고 에이스병원 정재훈 대표원장, 김기백 원무팀장 등 총 다섯 명이 참석했다.
협약식에 앞서 에이스병원은 방문객들에게 병원 시설과 의료 시스템을 소개했다. 준비된 자료와 사진을 통해 대학병원급 최첨단 의료 장비부터, 아동들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건강검진센터 환경까지 상세히 안내하며, 관계자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정재훈 대표원장은 수술 일정을 마친 뒤 13층 대회의실로 이동해 귀빈들을 맞이하며, 아동들의 성장기 건강 관리와 지역 돌봄 현장의 현실적인 어려움 등 다양한 주제로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충분한 교감을 나눈 후, 에이스병원과 소망지역아동센터는 공식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양 기관은 협약서에 서명하고 교환하며, 단순한 협력 관계를 넘어 한 가족 같은 긴밀한 인연을 맺을 것을 약속했다. 협약식 후에는 기념사진 촬영을 통해 뜻깊은 순간을 기록했다.
에이스병원은 이번 자매결연을 바탕으로 소망지역아동센터 조합원과 아동들에게 다양한 의료 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만남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협력과 건강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에이스병원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병원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프레스뉴스 / 26.01.23

문화
충남도립대·청양군, 겨울 밤을 깨우다…제1회 청불페 팡파르
프레스뉴스 / 26.01.23

경제일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프레스뉴스 / 26.01.23

사회
남양주보건소, ICT 기반 맞춤형 건강관리…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1기 참여자 모...
프레스뉴스 / 26.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