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세종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이‘제9회 사랑의 열매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단체 행복장을 수상했다. (사진=세종공동모금회 제공) |
[프레스뉴스] 임규모 기자= 세종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이‘제9회 사랑의 열매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단체 행복장을 수상했다.
세종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단장 정연희)은 30여 명의 단원으로 구성돼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착한 가게, 나눔 리더 등 정기기부 발굴에 앞장서는 등 세종공동모금회의 현물 배분 행사와 희망 캠페인 출범식, 순회 모금 등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2020년에는 소다수(소중한 다수의 기부) 캠페인을 전개해 직접 기부에 참여하고 소액 정기기부자를 다수 발굴하는 등 5년간 모범 착한 가게 정기기부자를 방문해 감사의 인사와 예우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착한 가게 기부자를 방문해 마스크와 방역물품을 전달하고‘착한 소상공인 힘내라! 캠페인’을 전개하기도 했다.
정연희 세종 나눔봉사단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 어려운 이웃들은 2~3배 더 힘든 상황이 찾아온다며 봉사단 단원들과 함께 그런 마음을 모아 적극적으로 활동한 결과 2018년에 이어 우수 단체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세종시 나눔 문화와 봉사 정신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계기가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임규모 다른기사보기
댓글 0

문화
[김동선 뮤지컬소설 '휘몰이' 작가노트] 더 낮은 곳을 향하여
이경희 / 25.12.16

사회
구미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서부권역 교육장 협의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16

국회
남양주시의회, 2025년 남양주점프벼룩협회 성과보고회 참석
프레스뉴스 / 25.12.16

정치일반
이 대통령 "투명하게 공개해야 '국민 중심 국정 운영' 제...
프레스뉴스 / 25.12.16

국회
제주도의회 문화관광체육위원회, 감귤보내기 사업 남북교류협력기금 25억 편성 지적
프레스뉴스 / 25.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