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마이굿플레이스 남해군 사진명소 발굴 공모전 포스터(사진=남해군) |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국민고향 남해의 자연’이다.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나만의 숨겨진 사진 명소’를 포착하는 것이 핵심이다.
참가자는 2023년 1월 1일 이후 남해군에서 촬영한 사진을 2점 이상 제출해야 하며, 촬영 도구는 휴대전화 카메라로 한정된다. 공모전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소에서 촬영된 사진을 대상으로 하며, 이미 발굴된 20개 사진 명소인 ‘마이굿플레이스’는 제외된다.
공모전은 2월 24일부터 3월 25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시상은 ‘숨은 보석상(대상)’과 ‘소중한 기억상(입선)’ 두 가지로 나뉜다. ‘숨은 보석상(대상)’ 수상자에게는 순금 1돈(6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소중한 기억상(입선)’에는 기프티콘(20,000원 상당)이 제공된다.
참가자는 공모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및 서약서, 초상권 이용 동의서 등을 제출해야 하며, 작품은 개인 창작물이어야 한다. 또한, 출품작은 색감 보정은 가능하나 합성 수정은 불가하며, 공모전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은 남해군이 보유한다.
남해군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남해군의 숨겨진 사진 명소를 발굴하여, 지역의 관광 자원을 더욱 풍부하게 할 계획이다.
공모전은 ‘visitnamhae.co.kr/event’ 또는 QR을 통해서 참여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시 남해군 관광진흥과 관광정책팀(055-860-8601)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평창그린투어사업단 2025 트래블쇼 참가 ‘평창 농촌 체험 관광 홍보’
프레스뉴스 / 25.11.07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핵융합에너지 연구현장(KSTAR) 방문
프레스뉴스 / 25.11.07

국회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배움과 나눔의 힘, 정책의 완성”
프레스뉴스 / 25.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