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8기 정책방향에 따라 군민들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사업 발굴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고성군(군수 이상근)은 17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민선8기 후반기 신규시책 보고회’를 개최했다.
![]() |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17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민선8기 후반기 신규시책 보고회’를 개최했다. (사진=고성군) |
이번 보고회는 민선8기 정책방향에 따라 군민들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사업을 위주로 27개 부서의 30개 사업에 대해 해당 부서장이 추진계획을 보고했다.
주요사업으로는 △청년근로자 ‘만원’ 주택지원사업 △도시농촌 청소년 교류활동 운영 △찾아가는 문화누리장터 △체육시설 간단 예약시스템 구축 △산불 제로화를 위한 산불방지 활동 지원 △디지털 안전체험의 날 운영 △정보통신기술 활용 의료취약지 원격 협진사업 △C형간염 확진자 치료비 지원사업 △공룡 발자국 탐사지도 제작 △상수도 요금 감면대상 확대 등이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이번 보고회에서 발굴된 신규시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고성군의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부서에서는 총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고성군은 정책목표를 실현하고 현안사업을 완성하여 군민들이 변화된 고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민선8기 후반기는 군정성과 창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의료
에이스병원 정재훈 대표원장, 제4회 로봇 인공관절 수술 심포지엄서 첨단 수술 결과...
류현주 / 25.09.12
경제일반
함평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총력… 5개 시군과 공동 대응 나선다
프레스뉴스 / 25.09.12
문화
국가유산청, 2026년 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업 379건 선정
프레스뉴스 / 25.09.12
국회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 '경기도 벼 대체작물 재배 활성화 지원 조례안&...
프레스뉴스 / 25.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