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승 회장 그룹 비전 공유 및‘우리금융그룹 동료’로서 함께 성장 당부
![]() |
▲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그룹 신입직원을 대상으로 공동연수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손태승 회장(가운데), 그룹사 대표이사, 그룹 신입직원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리금융그룹) |
[프레스뉴스] 김대일 기자=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7개 그룹사에서 채용한 신입직원을 대상으로 30일부터2박 3일간 그룹 공동연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그룹 공동연수는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 우리자산신탁, 우리자산운용, 우리신용정보, 우리에프아이에스 등 7개 그룹사 신입직원들이 함께 했다.
우리금융그룹 본사에서 열린 공동연수 개강식에는 우리금융그룹 손태승 회장이 참석해 그룹 신입직원에게 축하 인사를 건네며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손태승 회장은 이날 개강식에서 신입직원들에게 올해 금융환경과 그룹 비전을 이야기하며, 특히, 그룹의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고객 중심 디지털 플랫폼 확장’을 강조했다.
또한, 직장 선배이자 그룹 회장으로서 ‘긍정적 사고와 열정’은 물론, ‘우리금융그룹 동료’로서 함께 성장을 당부하며, “기본에 충실한 자세로 내실을 잘 채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평소 손태승 회장이 「그룹사 협업 기반 강화」를 중요시해왔다”며, “이번 공동연수가 그룹사 신입직원들이 우리금융그룹의 일원으로서 동료애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의료
에이스병원, 신관 확장 이전 기념식 개최…새로운 도약의 시작 알리다
류현주 / 25.09.11
사회
미추홀구, ‘민관협치 대공론장’ 성료…주민과 함께 만드는 미래 정책 청사진
프레스뉴스 / 25.09.11
사회
천안서북소방서, 추석명절대비 지식산업센터 -천안미래에이스하이테크시티 현장 지도방문...
프레스뉴스 / 25.09.11
국회
유성구의회 여성용 부의장,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안전 조례 전부개정... ‘이용자·...
프레스뉴스 / 25.09.11
경제일반
경북도, APEC D-50‘미래로 나아가는 경북의 힘’세미나 개최
프레스뉴스 / 25.09.11
문화
"추석 선물은 경북 사과로!"…'데일리' 이마트 ...
프레스뉴스 / 25.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