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세종시교육청이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본청 1층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고운고등학교(교장 김종호) 미술 중점반 학생들의 ‘다섯 번째 함께’ 전시회를 개최한다.(사진=세종시교육청) |
[프레스뉴스] 김교연 기자=세종시교육청이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본청 1층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고운고등학교(교장 김종호, 이하 고운고) 미술 중점반 학생들의 ‘다섯 번째 함께’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고운고 미술 중점반 1, 2학년 학생 35명이 판화, 아크릴화, 점토를 활용하여 만든 피규어, 어반스케치 등 100여점이 손보인다.
전시에 참여한 남은총 학생은 “전시를 준비하며 수업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회가 되어 뿌듯했다”라며, “미술 중점반 활동은 일반고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목판화나 캔버스 위에 그림을 그릴 수 있어 미술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또 한도희 학생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작품들이 함께 전시된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라면서, “이번 전시는 학교생활의 뜻깊은 경험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 작품은 세종시교육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누구나 비대면으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교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문화
[김동선 뮤지컬소설 '휘몰이' 작가노트] 더 낮은 곳을 향하여
이경희 / 25.12.16

사회
구미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서부권역 교육장 협의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16

국회
남양주시의회, 2025년 남양주점프벼룩협회 성과보고회 참석
프레스뉴스 / 25.12.16

정치일반
이 대통령 "투명하게 공개해야 '국민 중심 국정 운영' 제...
프레스뉴스 / 25.12.16

국회
제주도의회 문화관광체육위원회, 감귤보내기 사업 남북교류협력기금 25억 편성 지적
프레스뉴스 / 25.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