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까지 교육청 1층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전시
![]() |
▲세종시교육청이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본청 1층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고운고등학교(교장 김종호) 미술 중점반 학생들의 ‘다섯 번째 함께’ 전시회를 개최한다.(사진=세종시교육청) |
[프레스뉴스] 김교연 기자=세종시교육청이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본청 1층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고운고등학교(교장 김종호, 이하 고운고) 미술 중점반 학생들의 ‘다섯 번째 함께’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고운고 미술 중점반 1, 2학년 학생 35명이 판화, 아크릴화, 점토를 활용하여 만든 피규어, 어반스케치 등 100여점이 손보인다.
전시에 참여한 남은총 학생은 “전시를 준비하며 수업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회가 되어 뿌듯했다”라며, “미술 중점반 활동은 일반고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목판화나 캔버스 위에 그림을 그릴 수 있어 미술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또 한도희 학생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작품들이 함께 전시된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라면서, “이번 전시는 학교생활의 뜻깊은 경험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 작품은 세종시교육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누구나 비대면으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교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의원 및 직원 대상 인문학 특강 실시 “말의 품격이 곧 의정의 품격…...
류현주 / 25.09.10
국회
정신출 여수시의회 의원, COP33 유치 약속 이행 촉구 건의안 발의
프레스뉴스 / 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