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총장 답게 기존 취임방식 탈피하고 브리핑 방식 취임식 가져
![]() |
▲ 세명대학교 권동현 신임총장이 지난 2일 기존 취임방식에서 탈피한 직접 브리핑하는 방식으로 취임식을 가졌다. 사진=세명대학교 제공 |
[프레스뉴스] 이주영 기자=제천 세명대학교 권동현(43) 신임 총장이 전날 취임식을 갖고 3일 본격 업무에 들어갔다.
권 신임총장은 성균관대학교에서 교육행정학을 전공하고 철학박사의 학위를 받았으며, 젊은 총장의 취임은 취임식 행사부터 파격적이었다.
임명장을 수여, 교기 이양 등 전형적인 취임사 방식을 깨고 권 신임총장은 대학의 비전과 메시지를 파워포인트로 만들어 대학 구성원에게 직접 브리핑하는 방식을 택했다.
권 신임 총장은 브리핑을 통해 “젊은 총장은 대학이 마련한 여러가지 재미있는 경험을 통해서 학생들이 즐기면서 배움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교수법,학습법을 학생중심으로 바꾸고, 사회의 관심을 받지 못하는 고등학생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취임식 자리에 참석한 총학생 회장은 "젊은 총장과 함께 변화하는 학교 모습이 궁금하다"고 기대감을 보였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장성군,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 11일까지 접수
프레스뉴스 / 25.11.13

경제일반
구미시, '제2회 소상공인 With⁺의 날' 성료…상생과 성장이 한...
프레스뉴스 / 25.11.13

연예
'마지막 썸머' 최병모, 안창환부터 김기천, 박상면까지! 작품을 풍...
프레스뉴스 / 25.11.13

사회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프레스뉴스 / 25.11.13

사회
대전 대덕구, ‘다둥이 아빠’ 박지헌과 함께한 육아 공감 특강 ‘큰 호응’
프레스뉴스 / 25.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