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하나은행,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라이브 방송』 진행(사진=하나은행) |
[프레스뉴스] 김대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오는 8일 오후 1시 하나원큐 앱 라이브 방송 서비스인 ‘LIVE하나’에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7일 성황리에 진행됐던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라이브 방송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현장감 있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정규 시즌 대전하나시티즌의 마지막 홈경기 승리 기원을 위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가입’과 ‘대전하나시티즌 한 마음 한 뜻 승리 기원 라이브’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오는 9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가입’ 이벤트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신규 가입한 손님 모두에게 커피 쿠폰 3매를 즉시 지급한다.
‘대전하나시티즌 한 마음 한 뜻 승리 기원’ 이벤트는 라이브 방송 한정 보너스 이벤트로, 10월 8일 제주유나이티드와의 마지막 홈경기 승리 시 커피 쿠폰 1매를 추가로 제공 예정이다.
이외에도 라이브 채팅창을 통해 깜짝 퀴즈 정답을 맞히는 경우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손님 중 30명을 추가로 추첨해 ‘햄버거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의 시간도 갖는다.
더불어 하나은행은 10월 8일 당일 대전월드컵경기장을 찾는 손님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며,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을 가입한 손님 중 추첨을 통해 <2024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 <대전하나시티즌 굿즈> 등을 지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올 시즌 K리그1 승격을 이룬 대전하나시티즌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축구 발전에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며 지속적으로 팬 여러분과 소통하며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대전하나 축구사랑 라이브 방송」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앱 서비스 ‘LIVE하나’에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오늘 날씨] 전국 맑고 서쪽 중심 늦더위...아침 저녁 '선선'
강보선 / 25.09.11
광주/전남
진도군, ‘귀농어귀촌인 대상 임대주택’ 입주자 모집...9월 22일까지 모집
신상균 / 25.09.10
문화
전남도, 문화·청년 교류로 하나되는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
프레스뉴스 / 25.09.1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당과 국회에 경기도 민생예산 지원사격 요청
류현주 / 25.09.10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성장과 상생을 위한 일터혁신 노사의 든든한 파트너, 우수 컨설턴트 선...
프레스뉴스 / 25.09.10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9월 동행축제,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상생판매전 개최
프레스뉴스 / 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