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소라(배우겸 훈련사), 김성수(재즈피아니스트), 전찬한(반려마루 교육본부장) 진행
![]() |
| ▲반려동물 북콘서트 포스터(사진=경기도북부청) |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경기도는 4월 6일 일요일 오후2시 반려마루(여주) 문화센터에서 ‘반려동물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선정 도서는 애견 심리행동 및 훈련 분야 스테디셀러인 ‘당신의 몸짓은 개에게 무엇을 말하는가?(저자: 페트리샤 맥코넬)’로 진행자와 참가자가 음악을 들으면서 반려견의 행동에 대해 배우고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다.
행사는 김소라 배우겸 훈련사, 김성수 재즈피아니스트, 전찬한 훈련전문가가 진행을 맡고, 내 반려견의 행동과 심리가 궁금한 보호자, 반려동물 행동학에 관심 있는 학생, 책을 읽고 궁금한 점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북 콘서트는 1부 선정도서 내용에 대한 이야기와 2부 반려견의 행동·심리에 대한 질의응답 및 토론으로 진행되고, 재즈피아노 연주가 곁들여진다.
현장 참가는 ‘반려마루 누리집’을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경기도청 공식 유튜브 채널 또는 반려마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 시청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반려마루 여주로 문의하면 된다.
이강영 경기도 축산동물복지국장은 “경기도는 반려동물과 사람의 조화로운 삶을 위해 다양하고 새로운 방식의 교육·행사로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에 노력하고 있다”며 “반려동물 북콘서트가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에게 친숙하고 즐거운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울산 동구, ‘2025년 노후 주거지 정비 지원사업(일반정비형, 빈집정비형) 공모...
프레스뉴스 / 25.12.18

사회
제주도 1호 습지보호지역 물찻오름 지정 앞두고 주민 소통
프레스뉴스 / 25.12.18

경제일반
오세훈 시장, 18일(목) 서울상공회의소 기업‧소상공인 대상 강연
프레스뉴스 / 25.12.18

사회
고용노동부, 지방정부와 중앙정부가 손잡고 촘촘하게 중대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프레스뉴스 / 25.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