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청
옥천군자원봉사센터는 옥천군재난극복지원금 및 정부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자 군민들을 대상으로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센터에서는 21일 옥천읍행정복지센터 앞에 모여 정부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는 군민들이 옥천의 내수 활성화를 위해 옥천군에서만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를 신청을 독려했다.
센터에서는 관내 소비를 촉진시키고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해당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자원봉사자들은 대기하고 있는 군민들에게 선불카드 신청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선불카드 홍보용 SNS 공유 활동 및 관련 현수막 게시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금정숙 센터장는 “코로나19 사태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관내 소상공인들과 일반 군민들이 상생하기 위한 방법의 일환으로 해당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선불카드 신청 캠페인을 통해 우리 군의 골목상권이 살아나 지역경제 살리기의 불씨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문형 자치행정과장은 “모든 군민들이 해당 지원금을 옥천군 내에서만 사용해도 코로나19로 침체된 옥천군 경제에 큰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선불카드 신청을 통해 우리 군민들이 관내 소비촉진에 더 큰 관심을 가지고 적극 동참하였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슈타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충북
옥천군, 2025년 신속집행 평가 상·하반기 연속 ‘우수’지자체 선정
류현주 / 26.02.04

경기남부
안산시, 시민동행위원회 정기회의 성료… 시민과 함께 비전 그려
장현준 / 26.02.04

사회
구리시, 65세 이상 어르신 대상포진 예방접종으로 건강 지켜요!
프레스뉴스 / 26.02.04

문화
전북자치도, 65세 이상 폐렴구균 무료 예방접종 참여 당부
프레스뉴스 / 26.02.04

경제일반
유정복 인천시장, 계양구 연두방문... 시·구 상생 발전 위한 협력 강화
프레스뉴스 / 26.0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