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 제공: 오크컴퍼니] |
신예 보이그룹 비보이즈(BE BOYS)가 첫 게스트로 K리그2 ‘그리너스 뮤직 페스티벌’을 빛냈다.
비보이즈(윤서, 구현, 민준, 학성, 타쿠마, 원천)는 지난 21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5 30라운드 안산 그리너스 FC와 충북청주 경기에 초청받아 시축에 나섰다.
이날 비보이즈 멤버 6명 전원이 시축을 맡아 의미를 더했으며 관중석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홈경기는 안산 그리너스 FC가 홈경기를 축제로 만드는 ‘그리너스 뮤직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된 만큼, 비보이즈는 이번 페스티벌의 첫 게스트로 출격, 현장을 찾은 많은 팬들과 관중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하프타임에는 데뷔 미니앨범 ‘BE:1(비:원)’의 타이틀곡 ‘I’M SO SORRY, BUT I LOVE YOU(아임 쏘 쏘리, 벗 아이 러브 유)’와 수록곡 ‘CLOVER(클로버)’ 무대를 펼쳤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 매너로 콘서트를 방불케 했다.
시축과 축하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비보이즈는 소속사 오크컴퍼니를 통해 “안산 그리너스 FC의 ‘그리너스 뮤직 페스티벌’의 첫 게스트로 초대받아 매우 영광이었다. 앞으로도 무대에서 팬들과 다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한 데 이어 "안산 그리너스 FC가 남은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시길 진심으로 응원한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도 건넸다.
비보이즈는 지난 6월 데뷔 미니앨범 ‘BE:1’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후 대만과 일본에서의 해외 쇼케이스, 전주뮤직페스티벌(JUMF) 출연 등 명실상부 ‘글로벌 루키’로 급성장세를 이뤘다.
또한 KBO 야구 시구에 이어 이번 K리그 시축까지 다방면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비보이즈는 오는 하반기 새 앨범 활동을 예고,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26년도 제1회 검정고시 접수장 아...
프레스뉴스 / 26.02.13

사회
김창규 제천시장 , 설날 맞아 직원들에 떡만둣국 배식봉사
프레스뉴스 / 26.02.13

사회
여수소방서, 설 명절 맞아 전통시장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프레스뉴스 / 26.02.13

사회
성북구, 정릉3동주민센터 별관 개관…주민자치 거점 공간 조성
프레스뉴스 / 26.02.13

국회
서울특별시의회 김영옥 보건복지위원장, 설연휴 기간 공백없는 의료·복지를 위한 철저...
프레스뉴스 / 26.02.13

사회
전북도, 행정통합법 대응, 설 명절 민생안정까지 도정 전반 점검
프레스뉴스 / 26.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