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
곽준빈이 추성훈, 이은지에게 신혼여행 계획을 공유한다.
20일 방송될 ENA, EBS 공동제작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9회에서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곽준빈의 신혼여행 계획부터 추성훈과 야노시호의 연애 스토리까지 흥미로운 토크 타임이 펼쳐진다.
이날 낭만이 있는 침대칸 열차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곽준빈은 여자친구가 자신의 유튜브를 보고 타보고 싶어 했다며 “신혼여행으로 한 번 탈까 생각 중이다”라고 말한다.
이어 자연스럽게 추성훈과 이은지에게 신혼여행지를 공개한다고 해 여행 크리에이터로서 수많은 나라를 다녀본 곽준빈이 선택한 곳은 어디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추성훈도 자신의 연애 시절 이야기를 전한다. 추성훈이 야노시호와 사귀고 있었을 때 파파라치에게 사진이 찍혔고, 솔직하게 교제를 인정했던 일화를 들려주는 것.
이를 들은 이은지가 이집트 촬영 당시 결혼 공식 발표 전이었던 곽준빈에게 “너는 어떻게 공개할 생각이야?”라고 묻자 곽준빈은 자신의 채널에 영상을 올릴 계획을 밝힌다.
그러자 또 다른 영상 크리에이터인 추성훈은 자신이 촬영하러 가겠다고 나서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추성훈과 곽준빈이 바버샵에 방문, 이집트식 관리를 받는다.
실면도에 급격히 행복지수가 올라간 추성훈은 스크럽과 냉찜질까지 모든 코스가 끝나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춤을 출 정도로 만족감을 드러내 이집트식 피부관리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더불어 외향형 이은지가 외향인인 이집트 현지인들과의 케미스트리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이은지는 가는 곳마다 택시 기사, 역 직원 등 활발하고 유쾌한 이집트 현지인과 만나 대문자 E들의 시너지로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진솔한 이야기와 스트레스를 날려줄 웃음으로 주말을 물들일 ENA, EBS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는 오늘(20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26년도 제1회 검정고시 접수장 아...
프레스뉴스 / 26.02.13

사회
여수소방서, 설 명절 맞아 전통시장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프레스뉴스 / 26.02.13

사회
성북구, 정릉3동주민센터 별관 개관…주민자치 거점 공간 조성
프레스뉴스 / 26.02.13

사회
김창규 제천시장 , 설날 맞아 직원들에 떡만둣국 배식봉사
프레스뉴스 / 26.02.13

국회
서울특별시의회 김영옥 보건복지위원장, 설연휴 기간 공백없는 의료·복지를 위한 철저...
프레스뉴스 / 26.02.13

사회
전북도, 행정통합법 대응, 설 명절 민생안정까지 도정 전반 점검
프레스뉴스 / 26.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