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부산 남구, 추석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행사 성황리 종료 |
부산 남구는 지난 21일, 국립일제강제동원역사관 주차장에서 ‘추석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및 정비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구민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른 아침부터 많은 구민이 참여해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번 무상점검은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등 차량 전반의 안전을 꼼꼼히 살피는 것은 물론, 오일, 워셔액, 와이퍼 등 각종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체하며 구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 구민은 “무료인데도 이렇게 꼼꼼하게 점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덕분에 마음 편하게 고향을 다녀올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특히, 행사가 열린 국립일제강제동원역사관은 역사적 의미가 깊은 장소인 만큼, 차량 점검과 더불어 역사관을 돌아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는 구민의 소감도 이어졌다.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남구지회(지회장 박덕종)의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100여 대의 차량이 점검을 받았다.
오은택 남구청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이번 행사에 적극 참여해 주신 구민들께 감사드린다”며, “행사를 주관한 부산광역시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남구지회에도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 점검을 통해 모든 구민이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제주도-우주청, 한국형 위성항법시스템(KPS) 구축 협력
프레스뉴스 / 25.09.22
국회
대전시의회 김영삼 부의장, 공공부문의 지속가능경영, 제도적 지원 필요
프레스뉴스 / 25.09.22
사회
대전 동구, 낭월동 도시재생 거점시설 ‘산내마루’ 본격 운영
프레스뉴스 / 25.09.22
문화
지역과 세대가 어울린 배움 한마당, 2025 충북 평생학습 박람회’ 성료
프레스뉴스 / 25.09.22
국회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제7기 옴부즈맨 운영위원회 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5.09.22
경기남부
이민근 안산시장 “경제자유구역 확정… 시민과 함께 이뤄낸 쾌거”
장현준 / 25.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