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제덕(예천군청) 선수, 제57회 전국 남녀 양궁 종합선수권대회 리커브 우승! |
대한민국 양궁의 미래를 이끌어갈 스타 김제덕 선수(예천군청)가 제57회 전국 남녀 양궁 종합선수권대회 리커브 남자 개인전에서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대회는 전국 각 시·도와 소속팀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전국 각 시·도와 소속팀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참가해 최고의 기량을 겨루는 대회로, 14일부터 예천 진호국제양궁장에서 나흘간 열려 오늘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김제덕 선수는 결승 경기에서 흔들림 없는 집중력과 탁월한 경기 운영 능력을 발휘하며, 국내 정상급 선수들과 치열한 접전 끝에 최종 우승을 확정 지었다.
특히 결승전 마지막 세트에서 연속으로 10점을 명중시켜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한편 ‘명장’ 문형철 감독과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장용호 코치가 이끄는 예천군청 양궁 남자팀은 남자 단체전 준결승에서 청주시청에 아쉽게 패하며 3위를 차지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값진 금메달을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준비했을 김제덕선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우승을 발판 삼아 한층 더 성장하는 선수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국회
남양주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 제314회 임시회 의원발의 조례안 심사
프레스뉴스 / 25.09.17
스포츠
문화체육관광부, 체육계 현장 찾아 선수 지원 상황과 시설 등 점검
프레스뉴스 / 25.09.17
국회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이도2동통장협의회와 함께하는 의정 체험 개최
프레스뉴스 / 25.09.17
문화
금융위원회, 숨은 금융자산 18조 4,000억 원 쉽게 찾아가세요!
프레스뉴스 / 25.09.17
문화
국세청, 인적용역 소득자 환급금 국세청이 찾아드립니다!
프레스뉴스 / 25.09.17
사회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춤추고 노래하는 탄소중립 행복...
프레스뉴스 / 25.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