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
‘천국보다 아름다운’이 이제껏 본 적 없는 천상의 세계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오는 4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11일, 이해숙(김혜자 분)의 낯설고도 아름다운 천국 입성기가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
죽음이라는 인생의 끝에서 제2의 삶을 시작하는 이해숙의 천국 라이프가 유쾌한 웃음과 동시에 따뜻한 감동과 힐링을 선사한다.
국민배우 김혜자를 비롯해 손석구, 한지민, 이정은, 천호진, 류덕환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했다. ‘힙하게’ ‘눈이 부시게’ ‘송곳’ 등에 이은 김석윤 감독, 이남규·김수진 작가의 재회는 확신의 인생작 탄생을 알리며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 천국지원센터 센터장(천호진 분)은 “여러분, 다들 죽어 보셨죠?”라는 환영 연설과 함께 이해숙을 천국으로 안내한다.
왠지 성스럽고 경이로운 빛을 따라 도착한 천국은 평온하고 안락한 천상 낙원 그 자체. 그리고 이해숙은 “이곳 천국은 그곳에서 살면서 생긴 상처를 치유하는 곳이죠. 어떻게 살았는지 스스로의 인생을 돌아보는 겁니다”라는 센터장의 설명에 따라 이승과 저승의 다양한 인연들을 만나게 된다.
먼저 다시는 볼 수 없을 줄 알았던 젊은 시절의 엄마 앞에서 아이처럼 눈물짓고, 혼자 두고 온 것이 못내 마음에 걸렸던 딸 같은 영애(이정은 분)를 애틋하고 안쓰럽게 바라보는 이해숙의 사연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미지의 여인 솜이(한지민 분), ‘혐관(?)’을 예고한 목사(류덕환 분) 등 천국에서 새롭게 만난 이들과 써내려 갈 서사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상상 초월의 재회를 한 이해숙, 고낙준 부부의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다. 80세 현재 모습 그대로 나타난 아내와 30대 과거 모습을 선택해 젊어진 남편. 하지만 살아생전 마음만은 변함없는 이들 부부의 천국살이가 기대를 모은다.
“여보, 천국에서는 모두가 다 행복해져야 할 의무가 있대. 나는 당신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어”라는 고낙준의 다정한 말 속에 이해숙에 대한 깊은 진심이 묻어난다. 과연 두 손을 꼭 마주 잡은 이들 부부가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은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혜자 배우 연기만 봐도 울컥” “티저만으로 눈물 날 것 같다” “이게 진짜 천국이라면 나라도 힐링 될 듯” “상상력 가득한 판타지 동화 같은 이야기” “이해숙과 다른 캐릭터들의 관계성 궁금” “고낙준 천상계 사랑꾼이네” “해숙, 낙준 천국에서 행복하길” “고낙준, 이해숙 손잡고 간 곳은 어디일까” 등의 뜨거운 호응이 쏟아졌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오는 4월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국회
수원특례시의회, 시 승격 76주년, KBS 열린음악회 참석
프레스뉴스 / 25.09.11
경남
산청시니어클럽, 2년 연속 노인일자리사업 우수기관 선정
정재학 / 25.09.11
국회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옥정호 녹조 현장·보건환경연구원 찾아… 환경...
프레스뉴스 / 25.09.11
연예
'마이 유스' 천우희, ‘국민 남매’ 상봉 앞두고 송중기에게 건넨 ...
프레스뉴스 / 25.09.11
사회
인사혁신처, 국가공무원 5급·외교관후보자 2차시험 합격자 발표
프레스뉴스 / 25.09.11
경제일반
통계청-한국지방행정연구원 업무협약을 통한 인구감소지역 정책 지원 및 국제포럼 실시...
프레스뉴스 / 25.09.11
정치일반
“미래 먹거리 릴레이 건의” 김관영 전북도지사 장관급 방문현장 밀착 호소 총력
프레스뉴스 / 25.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