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부안군,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종합6위· 군부2위 달성 쾌거 |
부안군은 지난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고창군 일원에서 열린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에서 선수단과 군민의 열정적인 참여와 응원에 힘입어 목표했던 종합 6위, 군부 2위라는 값진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부안군 선수단은 이번 대회에서 족구, 궁도, 바둑, 체조 4종목 우승 등 다양한 종목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선전했다.
특히, 권익현 부안군수는 대회 기간 동안 직접 고창을 찾아 주요 경기장을 돌며 종목별로 선수단을 격려하고 응원해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됐으며, 이를 통해 군민과 선수단의 화합을 더욱 공고히 했다.
권익현 군수는 “선수단 모두가 군민의 자긍심을 높여주었다”며 “앞으로도 체육 인프라 확충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해 군민이 함께 즐기고, 건강한 스포츠 도시 부안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안군은 이번 대회를 통해 군민이 하나 되는 힘과 지역 체육의 저력을 입증했으며, 내년 대회에서도 한 단계 더 도약한 성과를 거두기 위해 체계적인 지원과 준비에 나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친환경차 부품기업에 최대 2천만원 해외인증 지원…혜택 늘리고 절차는 간소...
장현준 / 25.09.15
사회
대전 동구, ‘어린이보호구역 신규 안전시설’ 현장점검 실시
프레스뉴스 / 25.09.15
사회
장성군, 구급대원 대상 농기계 사고 대응 특별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5.09.15
문화
‘신명나는 우리 춤 한마당’ 영천시민회관에서 펼쳐진다!
프레스뉴스 / 25.09.15
사회
설동호 대전교육감, 제106회 전국체육대회 대전체육고 선수단‘필승 다짐’
프레스뉴스 / 25.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