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25 자연울림 괴산 전국 가족배드민턴대회 포스터 |
충북 괴산군은 오는 26일 괴산문화체육센터에서 ‘2025 자연울림 괴산 전국 가족배드민턴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괴산군체육회와 괴산군배드민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며, 전국 30개 시군에서 450여 명(선수 364명 포함)이 참가해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등 3개 부문에서 리그전 방식으로 치러진다.
개회식은 오전 10시에 열리며 송인헌 괴산군수를 비롯한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할 예정이며, 환영사, 대회사, 축사, 선수대표 선서, 기념촬영 및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된다.
군은 이번 대회를 통해 가족 단위 생활체육 참여 확대와 더불어 건강한 가족문화 조성, 지역 간 체육 교류 강화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괴산군은 체육 인프라 확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925억 원을 투입해 공공체육시설을 조성하고 있으며, 청천·소수·칠성면의 다목적체육관 건립 및 보수, 청안면과 괴산읍의 반다비 국민체육센터 건립 등을 완료했다.
또한 괴산종합스포츠타운, 씨름전용훈련장, 정용·칠성·청천·연풍의 골프장 등 지역 곳곳에 다양한 체육시설을 확충하고 있다.
송인헌 군수는 “청정 자연 속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가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들에게 뜻깊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체육 인프라 확충과 전국 단위 스포츠대회 유치에 힘써 스포츠도시 괴산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김포교육지원청, 김포경찰서와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
프레스뉴스 / 25.09.10
문화
전남도, 문화·청년 교류로 하나되는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
프레스뉴스 / 25.09.1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당과 국회에 경기도 민생예산 지원사격 요청
류현주 / 25.09.10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성장과 상생을 위한 일터혁신 노사의 든든한 파트너, 우수 컨설턴트 선...
프레스뉴스 / 25.09.10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9월 동행축제,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상생판매전 개최
프레스뉴스 / 25.09.10
정치일반
국민성장펀드 '150조 원'으로 확대…AI·반도체 등 첨단산업 지원...
프레스뉴스 / 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