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인천 서구보건소, ‘제11회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행사 개최 |
인천 서구보건소는 지난 13일 완정사거리에서 ‘제11회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행사는 검단기독교연합회가 주관하고 서구보건소와 한마음혈액원이 후원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헌혈버스 2대를 통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77명의 구민이 소중한 생명 나눔에 동참했으며, 현재 누적된 헌혈 실적은 717명에 이른다.
행사를 주최한 검단기독교연합회 회장 최계식 목사는 “헌혈은 누군가의 생명을 살리는 가장 따뜻한 나눔”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헌혈 문화 확산 기회를 꾸준히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
강범석 구청장은 “주민 한분 한분의 참여가 모여 지역사회의 혈액 수급 안정에 큰 힘이 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헌혈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적극 뒷받침하겠다”라고 말했다.
인천서구청, 검단기독교연합회, 한마음혈액원 3개 기관은 2021년 5월 ‘사랑의 헌혈 운동’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래 매년 헌혈 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3월 예정)에도 헌혈 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서로의 마음을 담는 강화군, 세계자살예방의 날 및 세계정신건강의 날 기념 행사 개...
프레스뉴스 / 25.09.16
연예
'화려한 날들' 천호진-이태란 등 탄탄한 연기 내공의 소유자들, 극...
프레스뉴스 / 25.09.16
사회
보건복지부, 장애인 지역사회 자립지원 시범사업 3개 지역 신규 선정
프레스뉴스 / 25.09.16
스포츠
물살 따라 흐른 도전과 우정, 안성시장배 수영대회 성료
프레스뉴스 / 25.09.16
사회
연제구, 화재사고 취약계층 대상 맞춤형 안전복지서비스 시행
프레스뉴스 / 25.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