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3일 한국수력원자력 청송양수발전소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방한복 25벌(금5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한국수력원자력 청송양수발전소(소장 조태룡)에서 지난 23일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청송군에 방한복 25벌(금5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청송양수발전소는 2016년 이후 매년 지속적으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방한복을 후원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심리·정서적으로 치료를 요하는 아동 심리재활프로그램과 다양한 체험활동비 지원 등 민·관 협력지원사업으로 여러 수혜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조태룡 소장은 “평년보다 이른 추위가 예상되어 작은 나눔이지만 함께하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윤경희 청송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청송양수발전소의 방한복 기부 나눔 문화는 추운 겨울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행정에서도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전달된 방한복은 기초생활수급 가정아동 및 다문화, 조손, 한부모 가정 등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오옥향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철진 의원, “경기도 제조로봇 지원사업, 쪼개기식 분리 위탁 재검토해...
류현주 / 25.09.10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성장과 상생을 위한 일터혁신 노사의 든든한 파트너, 우수 컨설턴트 선...
프레스뉴스 / 25.09.10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9월 동행축제,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상생판매전 개최
프레스뉴스 / 25.09.10
정치일반
국민성장펀드 '150조 원'으로 확대…AI·반도체 등 첨단산업 지원...
프레스뉴스 / 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