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럭셔리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크루즈’는 지난해 12월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크루즈 ‘엣지호’가 타임지의 2019년 지금 당장 경험 해 봐야 하는 ‘세계 최고의 장소 100선(TIME Magazine's 2019 World's Greatest Places)’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타임지는 매년 전세계 에디터 및 전문가의 선택을 통해 여행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업계의 동향을 선도하는 100개의 목적지를 세계 최고의 여행지로 선정, 발표하고 있다.
셀러브리티크루즈 엣지호는 이번 리스트에서 세계 유수의 호텔, 리조트와 함께 ‘숙박’ 부문에 그 이름을 올렸다. 타임지는 ‘10억 달러 규모의 완전히 새로운 크루즈 쉽’으로 엣지호를 소개했으며 레스토랑, 수영장, 휴게공간 등으로 변모하는 세계 최초의 해상 플랫폼 매직카펫과, 창의적인 요리와 예술 공연 등을 만날 수 있는 에덴 또한 주목할 만한 시설로 언급했다.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셀러브리티 엣지호는 모든 시설과 서비스 면에서 크루즈 여행의 레벨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을 얻고 있으며, 이에 2020년 4월 첫 선을 보일 아펙스호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면서 “특히 월 별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요금 혜택, 추가 특전 등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은 오는 4일까지 ‘Sail Your Way+Saving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청금 환불 불가 특별요금(NRD) 프로모션 ▲예약 특전 2가지 제공 프로모션 ▲예약 특전 4가지 제공 프로모션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이외에도 3인실이나 4인실을 사용하는 3번째와 4번째 승객에게는 크루즈 요금의 50% 추가 할인을, 첫 번째와 두 번째 승객에게는 선실 등급에 따라 최대 500달러의 혜택을 제공한다(일부 일정은 프로모션에서 제외).
또한 9월 5일부터 10월 2일까지는 ‘Wonder Awaits - Light Up Your Holidays’ 프로모션을 실시해 기존 혜택과 더불어 홀리데이 크루즈 일정 예약 특전을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바다 위 최고의 건축물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그 품격을 인정받고 있는 대표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이다. 혁신적이고 유니크한 엣지호와 아펙스호를 비롯한 총 13척의 크루즈선이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 남극, 호주&뉴질랜드, 아시아, 순수 자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지닌 갈라파고스 등 전 세계 300여 기항지를 운항하고 있으며, 다양한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크루즈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오늘 날씨] 전국 맑고 서쪽 중심 늦더위...아침 저녁 '선선'
강보선 / 25.09.11
광주/전남
진도군, ‘귀농어귀촌인 대상 임대주택’ 입주자 모집...9월 22일까지 모집
신상균 / 25.09.10
문화
전남도, 문화·청년 교류로 하나되는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
프레스뉴스 / 25.09.1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당과 국회에 경기도 민생예산 지원사격 요청
류현주 / 25.09.10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성장과 상생을 위한 일터혁신 노사의 든든한 파트너, 우수 컨설턴트 선...
프레스뉴스 / 25.09.10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9월 동행축제,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상생판매전 개최
프레스뉴스 / 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