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
포천시 신읍동 소재 동한당약국에서는 지난 14일 포천 지역 교육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포천시교육재단에 1천만원의 장학 기금을 기탁했다.
동한당약국 권영록 대표는 “포천에서 약국을 운영하며 어렵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많이 봤다”며 “학생들이 자신의 이상과 꿈을 펼쳐 포천 발전은 물론 사회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인물로 성장하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포천시교육재단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작년보다 더 많은 장학 기금이 기탁되고 있는 사실에 놀랍다.
더불어 기탁해 주신 많은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장학 기금은 우리 포천의 미래 주역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가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천시교육재단은 매년 상반기에는 대학생, 향토인재, 초·중학생 분야를 하반기에는 고등학생 및 우수 교원 분야로 매년 2회에 걸쳐 약 460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지역 인재 발굴 및 양성에 기여하고 있으며 장학금 지원 사업 이외의 교육 사업으로 영역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슈타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국회
아산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2026년도 본예산안 심사 완료
프레스뉴스 / 25.12.02

국회
아산시의회, 제3회 추경 2조 2,347억 원 확정… 총 32건 안건 처리
프레스뉴스 / 25.12.0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남북 간 적대와 대결 종식은 우리의 시대적 과제"...
프레스뉴스 / 25.12.02

경남
진주 K-기업가정신재단, 이사회 및 진주 국제포럼 발전방안 간담 가져
정재학 / 25.12.02

국회
전북자치도의회 예결특위, 전북자치도 기획조정실 등 실·국 예산안 심사 이어가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해양경찰청, 해역별 맞춤형 해상 국경범죄 대책 수립 시행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