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청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3일 지난 2월 말부터 휴관 중인 실내운영시설 2곳의 재개관에 대한 관계자와 시민 의견수렴을 위해 유관기관 관계자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 최근 코로나19 재확산 동향, 시설공단 운영 현황, 개관 시 이용고객 축소 운영 방안 및 고객 이용수칙에 대한 내용과 재개관 시기, 운영방식, 이용형태 등 운영 전 분야에 대한 토의가 진행됐다.
한편 시설공단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방침에 따라 지난 4월 24일 1차로 동해웰빙레포츠타운 실외 운동시설을 개방했으며 생활 속 거리두기 전환에 따라 5월 6일부터 천곡황금박쥐동굴을 개장해 운영하고 있다.
공단은 시민들의 코로나19의 지역 내 유입 방지를 위해 무릉계곡, 망상리조트, 종합버스터미널 등 다중이용시설에 1일 3회 이상 자체 방역과 발열체크, 손소독제 비치 등을 통해 지속적인 방역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과 휴관시설 재개장에 따른 대응지침 및 매뉴얼 이행여부, 마스크착용 등의 위생관리 이행 여부 등을 지속 점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덕일 동해시시설공단 이사장은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향후 실내운영시설의 재개관에 대비해 생활 방역 이행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재개관이 이루어지더라도 코로나19의 확산 예방과 안전을 위해 수칙 준수 등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슈타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국회
아산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2026년도 본예산안 심사 완료
프레스뉴스 / 25.12.02

국회
아산시의회, 제3회 추경 2조 2,347억 원 확정… 총 32건 안건 처리
프레스뉴스 / 25.12.0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남북 간 적대와 대결 종식은 우리의 시대적 과제"...
프레스뉴스 / 25.12.02

경남
진주 K-기업가정신재단, 이사회 및 진주 국제포럼 발전방안 간담 가져
정재학 / 25.12.02

국회
전북자치도의회 예결특위, 전북자치도 기획조정실 등 실·국 예산안 심사 이어가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용인특례시, ‘신갈오거리 스마트도시재생 성과공유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2














































